리테일영업부는 뉴트리원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 전반을 책임지는 조직으로, 홀세일마켓(창고형), 대형마트,SSM, 드럭스토어, 백화점, 면세점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서 브랜드의 성장과 매출을 견인하고 있습니다.현재 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사세 확장에 따라 인원을 추가 충원하여 (①코스트코/면세점, ②드럭스토어/CVS, ③트레이더스·할인점·SSM) 3개 영역 중심으로 전문성을 높일 예정입니다. 또한, 부서 내 업무 로테이션을 통해 구성원들이 다양한 채널을 경험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현재 활발한 매출견인을 위하여 코스트코&면세점 한 분, 트레이더스 외 한 분으로 총 두 분을 채용하고 있습니다.
- 함께 이루고 싶은 목표
건강기능식품 오프라인 채널 1위 달성! 각 채널에서 경쟁사를 넘어 시장을 리딩하고,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성장을 동시에 실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.
해당 포지션은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담당하며 영업 구조와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이해하고, 바이어·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커뮤니케이션·실행력 등 실전 영업 역량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. 팀 내에는 다양한 경력대의 구성원들이 있어 자연스럽게 배우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본인의 커리어 단계와 향후 성장 방향을 명확히 설계해볼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험은 향후 채널 전문 영업 담당자 또는 제안형 영업 인재로 발전하는 데에 단단한 기반이 됩니다.